문화생활/보거나보고싶은영화

디재스터 무비 (Disaster Movie, 2008)

leeusin 2009. 8. 17. 10:11
재난 영화
감독 제이슨 프레드버그, 아론 셀처 (2008 / 미국)
출연 맷 랜터, 바네사 미닐로, G. 탕, 니콜 파커
상세보기

디재스터 무비 : 재난영화 라는 제목의 영화이다.
재난영화스러운 재난영화가 아니고 All 패러디 무비인것.

미국영화중 패러디 무비를 보면 보통은 내가 알기 힘든( 주로 매니아층을 위한) 패러디영화들이 많았다면
- 그나마 최근에 봤던 패러디영화였던 슈퍼히어로는 기본틀인 스파이더맨을 제외하고는 잘 모르는 영화들의 패러디가 위주였다.

슈퍼 히어로 상세보기

- 이번에본 재난영화(디재스터무비)는 대중들이 많이 본 영화들의 패러디가 주를 이루었다.(뭐 내가 본영화들이 많이나왔을수도...;; - 무책임)
사실 패러디영화라는것이 패러디된 영화의 내용을 아는것들이거나 거기에 나온 인물들을 아는것이라면 꽤나 즐겁고 유쾌하게 볼수있지만 모르는 부분이 대부분이라면 어디서 웃어야할지를 잘 모르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게 따지면 슈퍼히어로는 내게 있어서 최악이었다. 재미가 정말 없었기때문.

디재스터 무비는 다행히도 내가 아는 부분들이 꽤 많이 나왔다.
기본은 클로버 필드를 하고 여러가지 패러디가 많이 나온다. 왠만하면 다 알만한 영화들로 채워져있는 시간때우기엔 좋은영화.

내가 보았던 패러디영화들중에는 가장 많은 패러디(?)를 집어넣은 영화같다. - 단순 캐릭터들만 집어넣은 부분도 다수존재한다. 이런부분도 패러디라 보아야하는건지...-

일반적으로 패러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다 싶기도한 영화
시간때우면서 아 이거는 어떤영화패러디다! 라고 느끼고 싶은분들은 뭐 보시면 좋을정도다.(최근에 알았던 하이스쿨 뮤지컬 이라는 미드도 패러디되어있음.ㅋ)

이상~
반응형

'문화생활 > 보거나보고싶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IEFONE 선정 2010년 영화 BEST 50  (0) 2011.01.18
캐리비안 해적 4 - 낯선 조류  (0) 2010.03.23
[영화] 핸드폰  (2) 2009.02.03
강철중 (공공의적 1-1)  (0) 2008.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