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스크랩

메모리 오버플로...

leeusin 2006. 10. 27. 17:04
아... 완젼 삽질했다.
분명 MAX상의 오류일거라고 생각했던 부분이었는데..

디버그 및 릴리즈로도 문제없이 넘어가던 부분이..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에러를 발생하기 시작한것이다.

알고보니 메모리 해제를 안시켜준탓!

릴리즈시 에러나는 이유는 둘중하나가 가장크다고 생각하자.

1. 초기화

2. 메모리 해제

이 둘중 하나는 제대로 잡아야지.. ;ㅁ;)

아아 미쳐..

----------------------------

흐흐 저게 전부가 아니었다.

결론을 이야기하면 함수내에서 메모리잡고 리턴 시킨주소가 날라가버리는게 있었다.

Max8.0 sp3에서 직접 메모리를 관리해서 VC와는 다른 메모리 체계를 갖게되어 함수내 메모리 리턴이

오류를 가져온것이었다.

그러니 VC에서는 백날 해봐도 에러가 안났지...줸..-_-
반응형

'Programming >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프로그래밍관련 좋은사이트 links  (0) 2007.04.10
Data Type 별 크기와 넣을수있는 수의 범위  (2) 2007.03.20
Pitch , Yaw , and Roll Systems  (0) 2006.10.23
HTTPD 란?  (0) 2006.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