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World of Warcraft

뒤치기더냐!

leeusin 2006. 4. 18. 10:03

미스김이 계속되는 야근으로 인해 와우를 못하고 있다가 어제 짬이나서 잠깐 접속했습니다.
피시방에가서 대략 접속부터하고~ 맥스봉??(천하장사류 쏘세지) 1개랑 커피 하나들고온거 먹으면서 채팅중..

미스김왈 "히잉~ 철광석 부족해잉~ 어쩌지?" - 채광과 기계공학을 하는 미스김이었습니다.
기계공학하는데 철광석이 부족하다고 하는...그래서 남친인 저 가만히 있을수없어서.. 냅따 경매장으로 뛰어서 30개! 를사다줬습니다. 그랬더니 고맙다구~ =ㅂ=)a "뭘그런걸다.." 열심히 모루질 해댑니다.
ㅎㅎ
그러더니 "신관배선없눈뎁" 냅다뛰었습니다. 신관배선 6골 0ㅁ0)헉. 그러나 사다줬습니다.
철 또부족  ,철광석경매장 올잉이길래 이번엔 철주괴로..;;게다가 가죽세공하려고 모아둔 질긴가죽 40개..
-ㅂ-);; 등골휘네잉~;; 어익후 허리야~

결국 피시방가서 한시간동안 경매장 와따가따하며 아이언포지에 있었던게 전부..ㅠㅠ) 게임머니야 그렇다치고 피시방비도 아까워ㅠㅠ) -게다가 한달계정이라 돈이 더 아깝단말이지..ㅠㅠ)

어쨋거나 다 마무리되었습니다. 거기서 메네실항구 -> 테라모어섬 -> 가젯잔 -> 소금평원 까지.. 이제 근 30분가량 달리기..;;;; 왠지 게임할시간은 1시간남짓뿐?(자러가야지...;ㅁ; 낼 출근도해야하는데)
여튼 겨우 소금평원 도착하여~ 간단하게 퀘스트를 마무리하고 무법항으로 귀환.!
이곳에서 퀘받고 톱니항 갔다가 다시 돌아옴.그리고 서부몰락지대로 그리핀행.(가시덤불 골짜기에서 얼라이언스는 북부까지 가기엔 너무멀어 이쪽으로 가는게 더편한것 같습니다.)

미스김의 고블리후원퀘를 마치고 썩은내 산호초에서 멀록의 꼬리지느러미인지를 구하러.. 또 냅다 달렸습니다.
이넘의 멀록들이 깊은 곳에 있는지라.. 저는 수중호흡의 지팡이(맞나? 여튼 물에서 숨쉬어지는 지팡이있어요)가 있으니 갠찮지만.. 미스김은 없고.. 게다가 비슷한 렙의 정예몹이라...상당히 난감난감.;;

결국 내가 풀링하고  물위쪽근처로 오면 냥꾼이 미스김이 활쏘고 펫 붙히고 하는 식으로 하여 하나 하나 잡고있었다. (총 20마리를 잡아야하는 상황에서 말이지..-_-;; )
한 열 다섯마리정도 잡았을무렵 뒤치기 들어오는 39 호드 전사.
내가 물속에만 있으니 미스김만 있는줄 알고 쳤나보다.
나도 멀록잡느라 피 마나 다빠져있는상황이라...우선 다리묶고 있는데 그사이 미스김이 죽었다..;;;
어쩔수없이 작전상 후퇴(-_- 하긴싫었지만..; )  마나좀 채우고 보자 전사!
감히 감히 나도 안건드는 우리 미스김을 킬해놓고 네가 정녕 살지어냐?
어느정도 마나가 있는상황에서 여차저차 해서 잡았다.
다잡았을무렵 얼라 3명이 뒤에서 달려와 마무리를 시켜주더라..;; 내꼰데.;; 칫.

미스김을 눕힌게 넘 괘씸해서 부활하면 죽이려했더니..쯧.
미스김이 시간ㅇ없으니깐 언능 퀘하자고해서 살려준줄알아!

여튼 미스김 38이되어서야 처음당한 뒤치기. (31때당한 앞치기 말고)
그리하야 ~ 퀘스트는 마무리하고 12시 30분정도에 집으로 갔다.

p.s: 미스김은 그후 1시간동안 더 기공과 경매장질을..;;;

반응형

'Games > World of War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놈리건 탐험기.  (0) 2006.05.03
전체서버 인구비율  (0) 2006.04.19
와~! 이제 가시덤불 골짜기닷!  (0) 2006.04.17
채광에 관한팁(위치정도~?)  (0) 2006.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