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 OS X

아이폰 사파리가 이상할때.

leeusin 2011. 2. 7. 15:15
오늘 친한 회사직원중 하나가 내게 자판기 커피를 들이밀며 사랑고백...은 아니고..-_-;;
아이폰이 이상하다며 보여주었다.

내가 이래저래 탈옥도 시켜주고 해서 회사분들중 몇분은 날 아이폰A/S기사로 알고 있ㄷ...;;;

어쨌든 상황을 봤는데 생소했다. 헐..

이게 뭐지?? 싶을정도로 처음보는 낯설음이랄까..

보통 아이폰류(아이팟터치,아이폰,아이패드)는 iOS가 안정적이라서 문제가 될경우가 없었는데 난생처음맞는 상황이라 당혹스러웠다.

상태는 이랬다.

다른건 이상이 없는데 아이폰용 브라우저 사파리가 문제였던거다.

네이버에 들어가서 다음페이지를 보려고 페이지뷰를 옮겼는데도 적용이 안되고.. 다음은 메뉴를 제외하고 본문자체가 로딩중이라며 뜨지도 않고 했다.
캬아 신기해.-_-);; 이건 무슨일이람?
재부팅도 몇번이나 해봤다고 하고 최신버전에다가 탈옥조차 하지않은 상태라 더욱 궁금했다.
하지만 처음맞는 상황에 당황당황..>_<

우선은 알았다고 하고 검색을좀 해보겠다고 했다.

검색을 해보았으나 거의 그런현상에 대한 말이 없었다.
다행히 한군데서 자바스크립트가 꺼져있을거란 말을보고 실행해보니 맞았다.

[해결법]

그럼 아래와같이 설정으로 들어가보자.


보면 중간즈음에 Safari 가 있다.
클릭해서 들어가보자.



보았을시 스샷과 같은 상태가 기본이다.
만약 JavaScript 가 꺼져있다면 켜주면 된다.

본인도 왜 꺼져있는지 모르더라.
혹여나 꺼져있다면 켜주도록하자.

그리고 다시 Safari 로 들어가면 잘될꺼다. ^^

생각보단 어렵지 않았다. 다행이야~.

커피 잘마실께.
반응형

'iOS & OS X'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4.3 업데이트 된 기능을 알아보자.  (3) 2011.03.10
아이패드 - 아이콘 배열 이상현상???  (2) 2011.02.22
4.2.1 탈옥  (0) 2011.02.07
Dragon age 2 가 Mac용으로 나온다.  (0) 2011.02.06